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초여름날 꿀 같은 음악..한울우쿨렐레앙상블의 작은음악회

2024.07.03(수) 14:20:45 | 당진신문 (이메일주소:psychojys@daum.net
               	psychojys@daum.net)

한울 우쿨렐레 앙상블.

▲ 한울 우쿨렐레 앙상블.


지난 6월 29일 당진시립중앙도서관 4층 와글와글 시끌벅적 말하는 도서관에 초여름의 따뜻한 햇살처럼 감미로운 음악이 울려 퍼졌습니다. 

한울 우쿨렐레 앙상블의 작은 음악회가 개최된 것인데요. 이 행사는 당진시립도서관과 당진남부사회복지관의 지원과 현대제철 어울림봉사단 최종섭 단장의 음향장비 협찬으로 이뤄졌습니다. 

한울 우쿨렐레 앙상블팀은 우쿨렐레를 취미로 즐기는 일반 시민들로 구성된 팀입니다. 매주 화요일마다 모여 연습하며 1년 동안 지속적으로 동아리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울 우쿨렐레 앙상블의 작은 음악회

▲ 한울 우쿨렐레 앙상블의 작은 음악회


한울 우쿨렐레앙상블 한수지 단장은 “이번 작은 음악회를 통해 함께 호흡을 맞춘 앙상블 단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더욱 성장하는 앙상블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송현숙 회원은 “우쿨렐레 연주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고, 함께 음악을 나눌 수 있어 매우 기뻤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당진시립중앙도서관에서는 당진시민들이 도서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소규모 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시·락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와글와글 시끌벅적 말하는 도서관(중앙도서관 4층)에서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 14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됩니다.
 

당진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당진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