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청양읍농촌지도자회 정기총회

2010-04-19 | 청양군농업기술센터


 

[청양] 청양읍농촌지도자회 정기총회

감 주산지 조성 상품화 앞장 결의



양군 청양읍농촌지도자회(회장 이재각)는 지난 17일 회원간의 화합과 새소득작목 탐색, 지역농업 리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당면과제 교육과 감주산지 조성 결의를 다짐하는 장을 마련했다. 


이날 회원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부지구지소장 한상평 지도사의 당면한 벼 침종 및 고추 묘상관리에 대한 교육과 2011 삼광벼 수매제도에 대비한 수매품종 확보를 주문했으며, 본소 인력육성 담당 윤경수 지도사의 감 주산지 조성과 전지전정 기술과 벼 신품종 드래찬에 대한 교육으로 자신감 고취로 지역농업 선도를 다지하였다.


이재각 회장은 “청양읍농촌지도자회가 감 주산지로 발걸음을 힘차게 내딛었다며 봄철 가뭄에 따를 활착불량이 없도록 관리를 당부하였고, 특히 새품? 드래찬 벼종자로 소득증대에 일익하는 계기를 갖자고 말하면서 휴일에도 담당지도사의 교육에 감사를 하며 노력해 돈버는 농업의 선도자로 일하자 면서 말했다.


또한 농업기술센터 인력육성담당 윤경수 지도사는 “수요자 맞춤형 교육과정으로 선진 감 생산지 견학으로 부가가치증대를 위한 신경영 탐색 교육 기회로” 지도자로의 역량을 갖추는 산교육이 되도록 농업인단체육성에 진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청양군농업기술센터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