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충남 청양군 제33회 농업경영인·여성농업인 가족화합대회

지역농업 미래 이끌 청년농업단체 조직…관심과 응원 당부

2024.07.12(금) 16:18:38 | 청양신문사 (이메일주소:lee@cynews
               	lee@cynews)

충남청양군제33회농업경영인여성농업인가족화합대회 1


충남 청양군 농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고 결속을 다지는 33회 청양군 후계농업경영인·여성농업인 가족화합대회가 지난달 26일 청양군 다목적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올해 행사는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청양군연합회(회장 김영래, 이하 한농연)한국여성농업인 청양군연합회(회장 김정숙, 한여농)가 공동으로 주관했다. 두 농업단체가 함께 행사를 치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자리에는 전해일 중앙연합회 부회장, 송태성 충남도연합회장, ·군 회장, 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했고, 지역에서도 김돈곤 군수 등 각급 기관·단체장이 함께하고 축하했다.

올해 가족화합대회는 기념식, 모범 농업인 표창, ·외빈 축사, 체육행사 및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식은 한농연 임권수 수석부회장과 한여농 이혜정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됐다. 사회는 두 단체에서 한농연 엄장호 사무국장과 한여농 한혜숙 사업부회장이 공동으로 맡아 소개했다.

 

이번 가족화합대회에서 농업과 단체발전에 기여해 표창을 받은 회원은 중앙회장: 김종규(한농연) 충남도연합회장: 엄장호(한농연홍은자(한여농) 군수:이재범(한농연) 9국회의원: 이종창(한농연) 2군의장: 임경숙(한여농) 6NH농협 청양군지부장 : 이순자(한여농) 4농어촌공사 청양군지부장: 김성섭(한농연박향원(한여농) 등이다.

 

또 한농연·한여농 두 단체는 청양군 농정축산실 유태조 실장 등 민관 관계자 10명에게 지역농업과 농촌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영래(한농연김정숙(한여농) 대회장은 대회사에서 이번에 지역 청년농업인을 육성하기 위한 단체가 새롭게 조직됐다. 청년농업인은 청양 농업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인재들로 지역사회의 관심과 성원이 필요하다오늘 하루 바쁜 농사일을 잠시 잊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 달라고 말했다.



 

청양신문사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청양신문사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