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30년 전통과 업적으로 이웃사랑 실천 앞장”

홍성홍주 로타리클럽 제30·31대 회장 이·취임식 성료

2024.06.25(화) 16:59:49 | 홍주신문 (이메일주소:hjn@hjn24.com
               	hjn@hjn24.com)

30년전통과업적으로이웃사랑실천앞장 1
지난 14일 열린 홍성홍주 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기념촬영.

홍성홍주 로타리클럽(이임회장 대원 김수현·취임회장 서현 오창영)는 지난 14일 리첸시아웨딩컨벤션에서 ‘제30·31대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행사장에는 각 클럽 로타리안을 비롯해 이용록 홍성군수, 장재석 홍성군의회 부의장, 강승규 국회의원 등 내외빈이 참석해 이임회장에게는 격려의 박수를 전하고, 취임회장에게는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를 통해 이임한 대원 김수현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임기 동안 함께 고생해 준 집행부와 이사 여러분의 수고에 감사드린다”

고 전하며 “열정적인 봉사정신과 탁월한 리더쉽으로 우리 클럽을 이끌어 갈 오창영 취임회장과 집행부 모두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제31대 회장으로 취임한 서현 오창영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 홍성홍주 로타리클럽이 탄생한 지 30년 되는 해를 맞이해 회장으로 취임할 수 있게 돼 매우 영광”이라면서 “우리 모두가 함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손을 내밀어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회원 간 우애가 넘치는 클럽으로 거듭나 로타리안으로서 자부심과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30년전통과업적으로이웃사랑실천앞장 2
30년전통과업적으로이웃사랑실천앞장 3
30년전통과업적으로이웃사랑실천앞장 4
30년전통과업적으로이웃사랑실천앞장 5

 

홍주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홍주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