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부여청년창고 입주기업 제비, 한국전통문화대 청년 예술 작가 전시회 개최

- 소목, 그리고 작업자의 방 -

2023.09.20(수) 16:25:09 |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이메일주소:mhheo@ccei.kr
               	mhheo@ccei.kr)

관련 포스터

▲ 관련 포스터


충청남도와 부여군이 지원하고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운영하는 청년창업가 양성 공간인 부여청년창고에서 입주기업 제비 박재범 대표가 복합문화공간을 조성하고자 전시회와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복합문화공간은 단순히 ‘즐거움’을 제공하는 공간을 넘어 하나의 트렌드가 됐다. 사람들은 기본적인 의식주부터 예술 문화까지 영위한다.
*팝업스토어, **플래그십 스토어, 전시회 등 다양한 모습으로 일상에 들어온다.
 
부여청년창고 입주기업 제비 박재범 대표는 복합문화공간을 조성하고자 한국전통문화대 청년 작가 3명(구형록, 정은태, 진가연), 전시 기획 6명(김소연, 박지수, 윤정인, 이산, 이아현, 한혜인)과 협업하여 소목 전시회를 개최하였다.
 
전시회는 9월 18일부터 24일까지 부여청년창고(충청남도 부여군 규암면 수북로 33)에서 ‘소목, 그리고 작업자의 방 전시회’를 연다.
 
소목은 장ㆍ농ㆍ함과 목가구를 제작하는 기술이다. ‘소목, 작업자의 방’에서는 전통 기법을 이어가며 현대로 연결 지어 내보이는 젊은 작가들의 열정을 보여준다.
 
전시회 기간 내 토크콘서트도 부여청년창고(충청남도 부여군 규암면 수북로33)에서 9월 22일 19시, 23일 14시 총 2회에 걸쳐 진행한다.
 
부여군 관계자는 “지역 주민 삶의 질 제고를 위해 흥미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부여군 주민 모두에게 더욱 즐겁고 행복한 공간으로 만들어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관계자는 “명확한 콘셉트와 특징을 잘 살려 지속 가능한 복합문화공간을 조성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팝업 스토어(Pop-up Store): 사람들이 붐비는 장소에서 특정 제품을 일정 기간만 판매하고 사라지는 매장.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 한 기업에서 만든 여러 상품을 한곳에 모아서 홍보·판매하는 곳. 주로 기업을 대표하는 매장에서 운영된다.
 
 
담당부서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지역창업실
전화번호 041-837-0623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