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제41회 충남연극제, 서산에서 화려하게 열린다!

산문화회관, 4월 18일부터 3일간 열려

2023.04.11(화) 01:28:20 | 서산시대 (이메일주소:vmfms0830@naver.com
               	vmfms0830@naver.com)

제41회 충남연극제 리플?
제41회 충남연극제 리플렛

충남연극의 최대 축제인 ‘제41회 충남연극제’가 4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산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충남연극제는 제주에서 열리는 대한민국연극제 본선 무대에 참가할 충남 대표를 선발하기 위해 극단 둥지, 극단 예촌, 극단 홍성무대가 나섰다. 이번 충남예선무대에선 이미 수상을 받았던 쟁쟁한 연극단체들 참가해 열띤 경연을 벌이게 된다.

제41회 충남연극제 공연 일정은 ▲4월 18일 오후 7시 극단 둥지의 <천사를 보았다> ▲4월 19일 오후 7시 극단 예촌의 <오늘도 싸운다> ▲4월 20일 오후 5시 극단 홍성무대의 <패랭이꽃의 저항>이 무대에 오른다.

아울러 개막식과 폐막식에선 식전 행사로 축하 무대를 준비했다. 개막식은 4월 18일(화) 오후 6시에 시작하며 한국무용과 뮤지컬을 선보인다. 아울러 폐막식인 4월 20일(목) 오후 6시 40분에는 이번 연극 축제의 피날레를 열어주기 위해 마술팀이 출동할 예정이다.

충남연극협회 김수란 회장은 “우리 모두가 잠시 떨어져 있던 시기가 지나고 새로운 봄을 맞이하여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다 같이 즐기길 바란다”며 “충남지역의 연극 뿐 아니라 공연예술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다음달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3일 동안 (사)한국연극협회서산지부에서 주관하는 인물극 페스티벌인 ‘제1회 와you 바you 캐릭터 축제’가 개최돼 그 어느 때보다도 볼거리가 풍성하다.

특히 시민들이 즐길수 있도록 여러 가지 공연과 토크 콘서트가 개최될 ‘와유바유 페스티벌’은 서산문화회관, 서산문화원, 해미읍성 등 서산 곳곳에서 공연예술축제로 열릴 전망이다.

한편, 충남연극제는 주민들에게 연극공연으로 문화예술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무료로 진행된다.

 

서산시대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서산시대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