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단 한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게”

[서산]전문강사 초빙, 안전사고 예방교육과 청렴문화 실천 다짐

2021.02.25(목) 12:31:38 | 콘티비충남방송 (이메일주소:ysjmomy@naver.com
               	ysjmomy@naver.com)

단한건의안전사고도발생하지않게 1


단한건의안전사고도발생하지않게 2

단한건의안전사고도발생하지않게 3



2월 24일 서산 임업기계창고 일원에서 산림공원과 소속 직원, 민간근로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문화 실천 및 안전사고 결의 다짐과 안전사고 예방교육이 있었다.

이번 결의대회 및 교육은 청렴한 문화를 조성해 깨끗한 사고와 행동으로 공정한 사회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법과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업무처리하며, 또한 안전교육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산림작업별 안전사고 발생원인 및 사고 유형별 예방 방법과 임업기계 장비의 올바를 사용방법, 부상에 대한 응급조치 실행요령, 작업 중 코로나19 주의사항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청렴은 상호간의 존중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청렴도 향상을 위한 그간의 노력들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당부하였으며, 안전사고 예방교육을 통해 향후 단 한건의 안전사고도 발생되지 않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근로자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이번 실시한 교육으로 “사업장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고 수시로 지도 점검하여 작업자들의 안전수칙 미준수자 등에 대해 현장에서 시정 개선 조치하여 산림사업장 안전사고예방에 만전을 기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콘티비충남방송님의 다른 기사 보기

[콘티비충남방송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