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곡교천 갈대밭&은행나무길 가을풍경 속 추억남기기

2019.11.11(월) 22:32:56 | dragonsun (이메일주소:dragonsun@tes21.com
               	dragonsun@tes21.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곡교천 갈대밭&은행나무길 가을풍경 속 추억남기기

지금은 곳곳이 아름답게 물들어 가을감성을 풍부하게 해주고 있는데요, 평소 사진을 잘 찍지 않던 사람들도 핸드폰 카메라라도 들고 찰칵찰칵 사진을 찍게 만드는 계절입니다. 충남 아산에는 굉장히 화려하고 아름다운 가을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곡교천과 은행나무길입니다. 곡교천의 이른 가을엔 코스모스가 펴 화려한 모습을 하고 있는데, 코스모스가 지고 나서도 갈대밭에서 언제나 멋진 가을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 매년 샛노란 은행나무로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은행나무길도 빼놓을 수 없는 가을명소입니다.
 
곡교천갈대밭은행나무길가을풍경속추억남기기 1
 
은행나무길의 은행나무들은 모두 고목이라 나무가 크고 풍성합니다. 그래서 그 어떤 곳보다도 풍성하고 화려한 은행을 구경할 수 있는데요, 그냥 산책하는 것도 좋지만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멋진 사진을 남기실 것을 추천합니다. 어떻게 찍어도 작품이 나오는 멋진 풍경이니까요! 
 
곡교천갈대밭은행나무길가을풍경속추억남기기 2
 
아산 은행나무길은 차가 다니지 않아서 도시민들에게 멋진 풍경을 마음껏 산책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요새는 곳곳에 예쁘고 멋진 카페도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는 거겠죠!   
 
곡교천갈대밭은행나무길가을풍경속추억남기기 3
 
은행은 고약한 냄새가 나지만, 은행잎에선 특유의 냄새가 납니다. 아이들은 은행나무길을 산책하며 나뭇잎을 주워 놀고, 냄새도 맡아보며 어린 시절 추억앨범 한 페이지를 채웁니다. 가을은 아이들의 정서에도 너무 좋은 계절인 것 같습니다. 눈으로 보이는 풍경이 너무나 아름답고, 굴러다니는 나뭇잎 하나도 멋진 장난감이 되는 마법 같은 계절이니까요.
 
곡교천갈대밭은행나무길가을풍경속추억남기기 4
 
양쪽으로 길게 늘어선 은행나무도 너무나 멋지지만 바닥을 샛노랗게 덮은 풍경도 정말 절경입니다. 사실 은행은 바닥에 노란 카펫이 깔렸을 때 더 진풍경을 연출합니다. 엊그제 내린 비로 지금 바닥엔 노란 카펫이 화려하게 깔려 있으니 바로 지금 아산 은행나무길에서 인생 사진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곡교천갈대밭은행나무길가을풍경속추억남기기 5
 
은행나무길 바로 옆 곡교천도 멋진 가을풍경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산책로 곳곳에 갈대밭이 있어 가을정취를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간혹 잠자리도 날아다니는데요, 도시에 살면서 잠자리를 볼 수 없어 아쉬웠던 터라 날아다니는 고추잠자리를 보니 어렸을 적 가을풍경이 떠오르며 아련해집니다.
 
곡교천갈대밭은행나무길가을풍경속추억남기기 6
 
화려한 단풍은 아니지만 가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바로 갈대죠. 왜인지 쓸쓸해 보이기도 하지만 파란 하늘 가을바람에 흩날리고 있는 갈대는 참 가을스럽고 예쁩니다. 화사한 단풍과는 또 다른 매력이죠!
 
곡교천갈대밭은행나무길가을풍경속추억남기기 7
 
곡교천의 갈대밭과 은행나무길의 노란 카펫에서 멋진 인생사진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사계절 중 가장 아름답고 화려한 이 가을을 마음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dragonsun님의 다른 기사 보기

[dragonsun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