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서산] "오래간만의 나들이, 참 좋았습니다"

서산시장애인배드민턴협 가족, 워크숍 다녀와

2015.08.23(일) 21:45:20 | 충남농어민신문 (이메일주소:zkscyshqn@hanmail.net
               	zkscyshqn@hanmail.net)

서산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회장 임종학)는 15일 오전 '2015년 가족 워크숍' 을 열었다.

이 협회(이하 서자협)가 주최하고 충남도장애인체육회, 서산시장애인체육회, (주)현대오일뱅크가 후원하는 이날 행사는 장애인협회 회원 가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 서산을 출발해 충북 청원군 문의면에 있는 '청남대'를 방문했다.

회원들은 가족끼리 삼삼오오 짝을 지어 대통령 직무실과 산책 길을 따라 담소도 나누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또한 오후에는 '대전엑스포 공원'을 들러 기념관과 체험관을 견학하고 회원들과 단합의 시간을 가지며 다양한 체험을 통해 한층 더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명소 탐방을 마치고 회원 들 간 장애인배드민턴협회의 발전을 위해 토의·문제점과 해결책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김형자(여,46)씨는 "가족과 함께 오랜만에 나들이를 하니 스트레스가 풀린다"면서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신 서산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 회원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를 제공해주어 고맙다"고 말했다.

또 " 아이들도 이번 워크숍을 통해 산 교육의 장이 됐다."며 "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한번 참석하고 싶다"고 전했다.

임종학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8·15 광복절날 행사를 진행하는 것이 더 뜻깊은 일"이라며 "또한 매년 가족 워크숍을 기획하고 있으며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소통하며 즐거운 한때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족들이 서로 대화하며 웃고, 즐기는 모습이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더욱 알찬 준비를 기획하겠다"고 다짐했다.

서산quot오래간만의나들이참좋았습니다quot 1


 
 

충남농어민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남농어민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