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정종학 위원장, 충남도당위원장 선출에 출마키로!

2015.06.21(일) 16:59:28 | 충남도민일보 (이메일주소:skys7477@naver.com
               	skys7477@naver.com)

정종학위원장충남도당위원장선출에출마키로 1


[천안=충남도민일보] 정종학 천안을 당협위원장이 6월 말로 임기가 만료되는 새누리당 충남도당위원장 자리를 놓고 출마여부를 고심 중임을 밝혔다.
 
현재는 천안을 선거구의 조직 재건을 위해 노력하고 있을 뿐 이라며 애써 속내를 드러내 보이지는 않지만 역할이 필요하다면 굳이 마다할 이유가 없음을 분명히 했다.
 
정종학 위원장은 “원외 위원장으로 중앙정치의 경험이 미약하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20년 가까이 핵심당원으로, 또 도의회 의정활동을 통해 충남도의 현안과, 특히 당원들의 애환과 고충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새로운 도당위원장은 내년 20대 총선을 진두지휘해야 할 중요한 사명을 짊어져야 하기 때문에 상황과 여건, 현실적인 면을 고려할 때, 천안지역 위원장이 맡는 것이 좋은 방안이 될 수 있다.”면서 충남정치 1번지 천안의 정치적 비중, 선거 결과가 충남 전체에 미치는 영향을 비추어 볼 때, 천안지역 당협위원장이 도당위원장직을 맡아야 한다는 역할론을 들고 나왔다 고 밝혔다.
 
정위원장은 “그동안 역대 도당위원장이 천안지역이 아니다 보니 도당 당무에 보다 적극적이지 못했다는 현실을 감안 내년 총선과 정권재창출을 위해 긴밀한 정책적 움직임을 확보할 수 있는 차원에서 이번에는 천안지역 당협위원장이 도당을 맡는 것이 보다 효율적이라고 본다.”고 말했다.
 
정위원장은 마지막으로 “최근의 정치적 현실에 있어 의원님들이 원만하게 의견조율을 통해 단일 후보 추대 형식이 이뤄진다면 그 뜻을 따르겠지만, 혹 경선으로 흐른다면 여러 가지 상황논리로 볼 때 출마를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 면서 출마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충남도민일보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남도민일보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