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박기준 약사, 장애인 위한 탁구연습로보트 선물

지난 13일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 기증

2013.08.19(월) 16:05:14 | 뉴스서천 (이메일주소:clxk77j@naver.com
               	clxk77j@naver.com)

박기준 약사가 장애인종합복지관에 탁구연습로부트를 기증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박기준 약사가 장애인종합복지관에 탁구연습로부트를 기증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세안약국(서처읍 사곡리)을 운영하는 박기준 약사의 지역 장애인들을 위한 선행이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박기준 약사는 지난 13일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최정근)을 방문, 장애인들이 혼자서도 탁구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155만원 상당의 탁구연습로보트를 전달했다.
이날 복지관측이 감사의 뜻으로 마련한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박기준 약사는 “복지관 이용자들이 혼자서도 언제든지 탁구를 즐기셨으면 해서 탁구로보트를 준비했다”라며 “더 즐겁고 건강하게 생활하시는 데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지현 사무국장은 “그동안 복지관 이용자들이 탁구를 하고 싶어도 상황이 맞지 않아 못하는 경우가 많아 아쉬웠는데 이제는 혼자서도 탁구를 즐길 수 있게 돼 좋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박기준 약사는 이날 장애인탁구국가대표로 활동 중인 조계춘씨와의 친선경기를 펼쳐 눈길을 끌기도 했다.
 

뉴스서천님의 다른 기사 보기

[뉴스서천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3578575065
  • 트위터 : https://twitter.com/#!/cheetah77j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