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충남 태안 연포해수욕장에서 가족피서를

2009.07.22(수) | 영서영은맘 (이메일주소:civil95@naver.com
               	civil95@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충남 태안 연포해수욕장에서 가족피서를 1  
충남 태안에 위치하고 있는 연포해수욕장은 가족들의 캠핑지로 유용하다. 해안이 완만하고 풍광이 아늑한 느낌을 주는 연포해수욕장은 수영뿐이 아니라 우리의 경우는 시간을 맞춰보질 않고 방문을 하여 맛조개를 잡는 체험만 해보았다.

생각보다 많은 맛조개가 있었다. 맛조개 체험을 원한다면 맛소금과 호미 또는 삽을 꼭 가지고 가야한다. 물빠지는 시간을 잘 맞추어 아이들과 맛조개 잡이 체험을 할수있는 장소라서 더 없이 훌륭하다 할 수 있다.

모래의 질이 부드러워 아이들의 모래놀이에도 좋고 해안의 수심이 완만하여 가족들의 물놀이로도 좋다고 할수있다.

연포해변 바로앞 송림숲에는 가족 캠핑을 위한 야영장이 두군데가 있으며 몽골식 텐트가 자리잡고 있어 편리함이 있었다. 맛조개 잡이 체험을 해보고 싶다면 조석표를 참고하시길. [넷포터]http://www.taean.go.kr/tour/tr_travel/tr_tv_index.asp?menu=tv_a07&img=04

 

영서영은맘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