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공주시 시립도서관, 제46회 도서관주간 행사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도서관 관련 자료전시, 인형극, 한지공예등 열려, 이달 24일 접수

2010.03.15(월) | 관리자 (이메일주소:
               	)

공주시 시립도서관은 다음달 12일부터 시작될 제46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마련, 시민들의 발길을 기다리고 있다.

시립도서관은 오는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웅진관에서 제46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도서관 관련 자료전시, 체험행사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도서관 관련 행사와 함께 한지공예, 펠트공예 등 내손으로 만드는 소품, 영어인형극 등 다양한 내용이 진행된다.

우선, 이 기간동안 시립도서관은 웅진관에서 도서관 관련 다양한 행사사진 등 전시, 낱말퍼즐, 책퍼즐 등의 체험행사 외에 도서관에서 구독하는 과월호 잡지를 선착순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또, 4월 9일에는 영어인형극 ‘별이 된 오누이’ 공연이 되며, 오는 4월 18일에는 한지공예, 펠트공예 등 ‘내손으로 만드는 소품’의 1일 특별강좌가 진행된다.

다채롭고 다양한 ‘책’ 관련 도서와 체험 코너로 이루어진 이번 주간 행사는 어린이들이 책과 친해지도록 하여 책을 통해 삶의 지혜를 스스로 찾을 수 있는 독서생활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주간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책을 더욱더 가까이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친숙한 도서관을 친숙한 공간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내손으로 만드는 소품’, ‘별이 된 오누이’ 등의 접수는 이달 24일부터 방문접수로 선착순으로 받는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