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팀장 |
- 민원팀 업무 총괄
- 120충남콜센터 업무 총괄
- 악성·특이민원(핑퐁민원 등) 총괄
- 국민행복민원실 업무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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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1-635-3654 |
주무관 |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리
- 주요 업무보고 및 현안(지시사항, 시책 등) 처리
-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업무
- 민원조정위원회 운영
- 청원접수 및 청원심의회 운영
- 안전한 민원환경 조성 업무
- 민원담당 공무원 역량강화 교육(연찬회, 선진지 견학 등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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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1-635-3685 |
주무관 |
- 민원업무 일반(국민신문고 접수 및 관리)
- 면허, 자격증 관리 및 제증명 발급 교부
- 무인민원발급기 관련 업무
- 악성·특이민원(핑퐁민원 등) 관리
- 민원사무편람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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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1-635-3683 |
주무관 |
- 특이민원 전담대응반 운영(고소·고발 및 소송 등 지원)
- 국민신문고 접수 및 관리
- 민원인 만족도 조사 업무
- 민원실 비상상황 대비 모의훈련 추진
- 민원안내도우미 운영 및 관리
- 민원업무 일반(전자정부24 등 접수 및 관리)
- 여권업무 일반(접수·심사·수입대체경비 등 관리)
- 야간 여권민원 창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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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1-635-3680 |
주무관 |
- 120충남콜센터 운영 관리
- 공공시설 감면서비스 통합시스템 운영 관리
- 행정정보 공동이용 업무
- 팀 회계(예산·결산) 및 일반서무 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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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1-635-3687 |
주무관 |
- 여권업무 일반(접수·심사·수입대체경비 등 관리)
- 민원업무 지원(전자정부24 등 접수 및 관리)
- 카카오톡 여권 상담서비스 채널 관리 및 홍보
- 야간 여권민원 창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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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1-635-23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