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도정뉴스

충남넷 미디어 > 생생뉴스 > 도정뉴스

2010년 7월 30일 금요일 뉴스

2010.07.29(목) 19:03:00인디고블루(all@korea.kr)

ann>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지난 29일 연기군을 시작으로 도내 16개 시군에 대한 시군 순방활동에 나섰습니다. 대화와 소통을 도정운영 철학으로 강조해온 만큼 이번 순방을 통해 도민들의 의견 수렴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강태섭 기자가 보도합니다. RE>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취임 후 첫 시군순방에 나섰습니다. 지난 29일 안지사는 첫 방문지인 연기군을 찾아 세종시 갈등으로 어려움을 겪어온 연기군 주민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등 본격적인 민심읽기를 시작했습니다. 또한 연기군의 발전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유한식 연기군수로부터 군정현황에 대해 보고받았으며, 이어서 일부 공무원들과의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SYNC / (연기군 공무원에 ) 당부의 말 더불어 안지사는 연기군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종시 설치특별법 제정과 광역교통망 구축 계획 등 앞으로 추진할 도정운영방향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했습니다. 한편, 안희정 지사의 시군순방은 오는 9월10일까지 계속될 예정으로, 연기군에 이어 천안, 홍성 지역을 차례로 방문할 계획입니다. Cni뉴스 강태섭입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