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지역신문뉴스

충남넷 미디어 > 생생뉴스 > 지역신문뉴스

복지취약계층 대상 ‘한상차림 가득찬 행복’ 사업 눈길

근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60가구에 식료품 꾸러미 전달

2024.06.05(수) 16:44:18주간태안신문(east334@hanmail.net)

근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달 24일 복지취약계층 60가구를 대상으로 식료품꾸러미를 전달하는 ‘한상차림 가득찬 행복’ 지원사업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 근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달 24일 복지취약계층 60가구를 대상으로 식료품꾸러미를 전달하는 ‘한상차림 가득찬 행복’ 지원사업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근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달 24일 가정의 달을 맞아 복지취약계층을 위한 ‘한상차림 가득찬 행복’ 지원사업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한상차림 가득찬행복’ 사업은 식료품꾸러미를 구성해 복지취약계층 60가구에게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고 훈훈한 정과 가족사랑을 느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사업이다.

협의체 위원들은 복지사각지대 대상자에게 직접 방문해 식료품꾸러미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전했다.

협의체 박치순 민간위원장은 “주위의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물품과 함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으면 한다”면서 “근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복지사각지대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상문 근흥면장은 “근흥면민의 복지 증진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함께 방문하여 꾸러미를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복지 지원이 필요한 가구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