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영상뉴스

영상뉴스

충남넷 미디어 > 생생뉴스 > 영상뉴스

안희정 지사, 천안 ‘방역현장 긴급점검’

2014.12.22(월) 14:37:59인터넷방송(topcnitv@naver.com)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CNi 뉴스입니다. 구제역 확산이 우려 되면서 양돈 농가의 시름이 커지는 가운데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차단방역 현장을 긴급 점검했습니다.

21일 천안시에 있는 거점소독시설을 찾은 안희정 지사는 차단방역 상황을 살피는 등 관계자들을 격려했습니다. 안희정 지사는 이 자리에서 구제역 추가 확산을 막기 위해서는 소독과 백신 접종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행정력을 집중하는 한편, 차단방역에 온 힘을 쏟아 달라고 강조하고 24시간 방역체제의 고삐를 늦추지 않을 것을 강조했습니다.

안희정 / 충남도지사
우리 자치단체와 정부에서는 거점별 초소를 통해서 농장단위별 이동차량에 대해서는 전수 소독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소독 예방은 농장단위별로 농장 입구에서 철저한 소독을 통해서 구제역이 전염되지 않도록 관리하도록 나아가겠습니다.

한편 도는 천안 동면 의심 신고 추가에 따라 거점소독시설을 천안 4곳에서 5개 시·군 12곳으로 추가 설치했습니다. 도는 또, 도내 모든 시·군으로 확대 설치할 계획이며 긴급 백신 예방접종의 조속한 마무리와 축산농가에 대한 방역실태 특별점검도 실시할 예정입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