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사는이야기

충남넷 미디어 > 사람세상 > 사는이야기

홍성소방서, 제47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성료'

대규모 불조심 가두 차량 행진 및 소방의 날 기념식 등 거행

2009.11.10(화) 제네시스(dud1072@chungnam.net)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홍성소방서(서장 최경식)는 9일 오전 홍성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소방의 날을 기념하여 그동안 재난의 예방 및 대응활동에 전념해온 소방가족 및 기타 관계자의 사기 진작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제47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오전 10시경 소방의 날 기념식에 앞서 겨울철 화재예방 홍보를 위해 소방가족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소방차량 10여대를 동원해 시가지를 경유하는 대대적인 불조심 가두 행진을 실시하고 군민의 안전지킴이로 위용 있는 소방의 막강한 힘을 과시했다.

이어 11시부터 실시된 본 행사는 최경식 소방서장과 이완수 홍성군수 권한대행, 이은태 도의원, 오배근 도의원, 이규용 홍성군의회 의장 등의 인사들을 비롯한 각급 기관 단체장 및 소방가족 등 1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으며, 최성구 홍성군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에게 국무총리표창이 전수됐으며, 이외 소방발전 유공자 86명에게 장관 및 도지사 표창 등이 전수됐다.

또한 소방의 날 기념식이 끝난 후에는 이완수 홍성군수 권한대행 과 이은태 도의원이 이달 홍성소방서에 신규 배치된 초고층 고가사다리차에 직접 탑승하여 안정성을 확인하고, 소방공무원들과 오찬을 갖으며 대화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살신성인의 자세로 업무에 임하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