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홍북읍·갈산면·결성면 어버이날 맞이 나눔행사 개최

2024-05-09 09:46:51 | 작성자홍보전산담당관


홍북읍·갈산면·결성면 어버이날 맞이 나눔행사 개최

- 관내 곳곳에서 어버이날 맞이 이웃사랑 실천 -

 

홍성군 곳곳에서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의 노고와 희생에 감사를 표하는 나눔행사가 개최됐다.

 

홍북읍은 8일 홀로 외롭게 생활하는 독거 어르신 20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곰탕, , 간편식 등이 담긴 행복꾸러미를 전달하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공경과 사랑의 마음을 전달했다. 또한 어르신들이 생활하며 불편함이 없으신지 여쭙고 안부와 건강을 살피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같은 날 갈산면 여성농업경영인회는 직접 정성을 담아 만든 반찬과 밥, , 과일 등이 담긴 꾸러미를 관내 독거어르신과 소외계층 60가구에 전달하며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했다.

 

이어 결성면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좌우촌마을회가 주최하여 결성면 상설무대에서 어르신 및 주민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효사랑 경로잔치 및 봄꽃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결성농요 풍물단과 군립국악관현악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1100세 어르신 선물 증정, 2부에는 초대가수 공연 및 노래자랑을 진행하며 경로효친 사상을 확산하고 어르신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담당자 : 홍북읍 맞춤형복지팀 윤인보 / 갈산면 총무팀 홍규정 / 결성면 맞춤형복지팀 한송이



 

작성자홍보전산담당관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