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서천군, 서천특화시장 화재 성금 모금으로 지역 사회 단합

2024-01-30 | 홍보감사담당관


“이번 화재로 군과 상인들이 막대한 손해를 입었지만, 5천만 국민들의 지원의 단결력이 더해진다면 다시 일어나는 서천군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김기웅 서천군수가 지난 25일부터 실시된 서천특화시장 화재 복구를 위한 전 국민 모금 운동과 관련하여 이 같은 말을 전했다.

군에 따르면 군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2월 16일까지 서천특화시장 화재로 큰 피해를 본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한 범국민적 성금 모금 운동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모금 참여 희망자는 충남도공동모금회 예금계좌를 통해 성금을 이체하거나 생계에 필요한 물품을 기탁할 수 있다.

특히, 군은 모금 분위기 확산을 위해 2월 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서천문예의전당 소강당에 모금함을 설치하고 접수 창구를 운영하는 등 집중모금 운동을 펼칠 계획이다.

집중모금에 참여한 기부자에게는 현장에서 기부자에게 즉시 접수확인증을 발급하고, 모금 종료 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일괄 취합해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041-635-0340) 또는 서천군청 복지증진과(041-950-4726)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지원을 위해 지난 25일부터 모금 운동에 나서 29일 기준 총 4억 302만 원을 모금했다.

김기웅 군수는 “피해 상인들의 어려움을 덜고, 조속한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서는 전 국민의 관심이 필요하다”며, “서천군도 시장 화재 복구를 위해 모든 행정력을 동원해 총력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홍보감사담당관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