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당진시, 찾아가는 현장 세무 상담 실시

2024-06-27 | 홍보팀


당진시, 찾아가는 현장 세무 상담 실시
- 세무 조력이 필요한 시민 대상 무료 세무 상담 제공 -


당진시가 오는 8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당진원도심상가 당진휴게쉼터에서 ‘찾아가는 현장 세무 상담’을 한다.

세무 상담원으로는 현재 제5기 마을세무사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신양희 세무사(반석 세무회계 사무소)와 지방자치단체 선정대리인 이현강 세무사(이현강 세무회계 사무소), 당진시 지방세 납세자보호관이 참여한다.

이번 상담은 재능기부를 통한 무료 상담으로, 소상공인 등 평소 세무 조력이 필요한 시민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세무 상담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전접수는 오는 1일부터 5일까지이며, 전화(☎041-350-3453) 또는 방문(세무과,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접수자 우선 상담이 진행되며,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이현호 세무과장은 “‘찾아가는 현장 세무 상담’으로 시민들의 세금 고충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납세자의 권익 보호를 위해 더욱 노력하고 시민 중심의 열린 세무 행정을 추진할 수 있는 다양한 시책을 발굴하겠다”라고 전했다.


담당부서 : 세무과 세정팀 (041-350-3453)
"출처표시" 당진시청이(가) 창작한 당진시, 찾아가는 현장 세무 상담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홍보팀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