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청양구기자, 멜론 명품화 포럼 추진

2010-05-03 | 청양군농업기술센터


청양 구기자ㆍ멜론의 명품화 추진

= 청양구기자 및 멜론명품화포럼 출범=

 

 

청양군농업기술센터(소장 최종우)에서는 지역특산물인 구기자와 멜론의 명품화를 위한 혁신주도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10. 4. 30(금)일 청양문화예술회관에서 200여 생산농가가 참석한 가운데 청양 구기자 및 멜론포럼을 출범하고 단계적으로 구기자와 멜론포럼을 구분하여 2개포럼을 11월까지 본격 추진한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포럼을 통하여 명품청양구기자ㆍ멜론이 나가가야 할 방향과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따른 실천계획 등을 제시하여 명품브랜드 전략으로 추진한다고 말했다.


군수권한대행 이명복 부군수는 인사말을 통하여, 공무원, 재배농민 모두 한마음으로 서로 협조하면서 청양구기자, 멜론의 품질고급화와 브랜드 개발로 미래의 값진 결과를 거두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자“라고 말하며 명품구기자와 멜론산업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한편, 청양구기자ㆍ멜론포럼은 공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예산분단(분단장 강희경)에서 11월까지 10여회에 걸쳐 주간 또는 야간으로 운영되며, 청양구기자의 명품화방안 및 멜론생산기술, 현장견학, 마케팅 전략, 경영마인드 및 리더십 강화 등 이론과 현장교육으로 병행하여 관련된 저명인사를 패널로 초빙 토론위주로 실시된다.




 

청양군농업기술센터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1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