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대치면, 신임반장 위촉식 및 연석회의

9개리 15개 마을 반장 15명 위촉

2024.03.08(금) 17:04:36 | 청양신문사 (이메일주소:yang@cynews.co.kr
               	yang@cynews.co.kr)

대치면(면장 김준호)은 지난달 26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각 마을 이·반장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대치면 신임반장 위촉식 및 이·반장연석회의를 열었다.
이번 위촉식은 신임 반장들을 격려하고 축하하기 위해 마련, 대치면에서 처음으로 실시됐다.

본식에서는 9개리 신임반장 15명(△탄정리 3·4반 강미양·김지두 △광금리 1반 조재민 △장곡리 1·2반 박범호·박상춘 △개곡리 1반 김종호 △광대리 2반 김기환 △이화리 1·2반 이재석·유임조 △상갑리 4반 김상대 △농소리 3·4반 최준호·김종술 △수석리 4·5·6반 박길수·서춘원·김점순)이 김준호 면장으로부터 위촉장을 받았다.

이날 위촉된 신임반장들은 각 마을 이장과 함께 행정과 주민을 잇는 가교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어진 연석회의에서는 △칠갑호 관광거점사업 △청양군인구 지원시책 소개 및 전입대상 발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안내 △봄철 산불조심기간 운영 △공익직불제 대면신청 등 면정 주요 사항을 살폈다.

또한 이·반장과 면 직원들은 ‘스마트 청양’ 운동에 동참,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인구증가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대치면신임반장위촉식및연석회의 1

김성호 이장협의회장은 “면민의 행복과 복지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아가자”고, 김준호 면장은 “대치면 발전을 위해 활동하시는 이·반장님은 행정의 든든한 동반자”라고 말했다.

 

청양신문사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청양신문사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