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형형색색 조명에 물든 겨울왕국

칠갑산 얼음분수축제 2월 18일까지 개장

2024.01.31(수) 17:59:23 | 청양신문사 (이메일주소:yang@cynews.co.kr
               	yang@cynews.co.kr)

커다란 얼음분수가 절경을 이루는 ‘제16회 칠갑산 얼음분수 축제’가 2월 18일까지 천장리 알프스 마을에서 펼쳐진다.
겨우내 얼음이 녹지 않는 겨울왕국에서 즐기는 짜릿한 썰매장과 얼음분수, 얼음·눈조각은 알프스마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볼거리로 입소문이 나 매년 수많은 관광객이 축제장을 찾고 있다.

 

형형색색조명에물든겨울왕국 1

 

특히 이번 축제에는 형형색색의 조명으로 빛나는 얼음조각이 설치된 200㎡ 규모의 얼음동굴이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밖에 어린이 눈조각, 포토존 대형얼음분수, 야간 별빛축제 등 다양한 볼거리와 눈썰매장, 얼음봅슬레이장, 얼음썰매장, 짚트랙, 빙어낚시, 달고나체험, 빙어뜨기, 깡통스키 등 즐길 거리, 사골떡국, 사골우거지 국밥, 빙어튀김, 겨울간식으로 구워먹는 밤·고구마 등 각종 주전부리 등 먹을거리가 준비돼 있다.

개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100만 개의 화려한 LED조명이 반짝이는 야간개장은 평일(월~목)에는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금·토·일요일과 공휴일, 공휴일 전날에는 9시까지 운영된다.
축제장 주변에는 알프스뷰티센터, 카페 하이디, 알프스 갤러리, 핸드메이드샵, 천장호출렁다리, 칠갑산천문대 등이 자리하고 있다.

 

형형색색조명에물든겨울왕국 2

 

황준환 알프스마을운영위원장은 “이번 축제는 AI와 명화 등 새로운 주제로 구성했고 농촌에서 즐길 수 있는 28가지 놀이와 체험을 마련했다”며 “16년간 축제를 운영해온 노하우를 담아 개장 전 안전을 위한 시설 점검을 마쳤고 매주 얼음·눈 조각을 보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이용 및 알프스마을 펜션 숙박 문의는 알프스마을 홈페이지(www.alpsvill.com) 또는 전화(942-0797~8)로 하면 된다.

 

청양신문사님의 다른 기사 보기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청양신문사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