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제11회 충남도립대 총장배 테니스대회 성료

충청권 중·고교 교원 간 정보교류 등 친목 도모…우승 삽교중 이홍주, 주산중 김유집 팀

2022.10.17(월) 08:47:25 | 충남도립대 (이메일주소:mailadm@cnsu.ac.kr
               	mailadm@cnsu.ac.kr)

제11회 충남도립대 총장배 테니스대회
▲ 제11회 충남도립대 총장배 테니스대회

충남도립대학교는 15일 대학 및 청양 테니스코트에서 제11회 총장배 테니스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니스대회는 코로나19로 3년 만에 이뤄진 대회로, ‘대학 -충청권 중·고교’ 간 정보교류와 친목을 도모하고, 대학 브렌드를 강화하기 위해 추진됐다.
 
경기는 충청권 중·고교 교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페어 조건에 따라 1부와 2부(테린이)로 진행됐다.
 
경합 결과, 1부 리그는 삽교중 이홍주, 주산중 김유집 교원팀이 우승했으며, 2부 리그는 대전 용운중 김연규, 예산전자공업고 권순신 교원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1부 리그 준우승에 우송고 김정래, 대전산업정보고 신중화 교원팀이, 2부 리그 준우승에 대전 전민고 김세창·오태식 교원팀이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충남도립대는 앞서 개회식을 통해 대학 교수와 중·고교 교원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입시 홍보에 만전을 기했다.
 
김용찬 총장은 “테니스는 육체적으로는 물론 정신적으로,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여 재미까지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이다”라며 “체육활동을 통한 대학 홍보와 이미지 제고 등 상호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립대 총장배 테니스대회는 지난 2006년 청양, 보령 등 지역이 참가한 제1회 대회를 시작으로 충남에 이어 충청권으로 대상을 확대하며 충청권 교원 화합의 무대로 자리매김했다.
 
 
담당부서 충남도립대 기획홍보처
전화번호 041-635-6742

 

충남도립대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남도립대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