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논산에서 착한가격에 경양식을 먹을 수 있는 반월소바

2020.12.15(화) 19:39:13 | 초지일관 (이메일주소:skdlem23@naver.com
               	skdlem23@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로는 레스타우란테(restaurante), 이탈리아어로는 리스토란테(ristorante), 스웨덴어로는 레스토랑(restaurang) 등 모두 같은 의미라고 합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음식을 먹으러 레스토랑을 가는 것도 쉽지가 않죠. 오래 앉아서 먹는 것이 부담스럽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식사를 할 때면 개인방역을 하면서 최대한 빨리 먹고 나오는 편입니다.
 
논산에서착한가격에경양식을먹을수있는반월소바 1
 
이곳은 소바로 유명하지만 저는 고기를 먹기 위해 이곳을 찾아갔습니다. 이곳은 착한가격의 음식점으로 지정된 곳입니다.  
 
논산에서착한가격에경양식을먹을수있는반월소바 2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유럽의 대부분의 국가들이 식당이 문을 닫거나 시간이 제한적으로 운영되기 시작했는데, 대한민국도 3단계 격상이야기가 나오고 있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논산에서착한가격에경양식을먹을수있는반월소바 3
 
이제 마음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때가 기다려집니다. 저도 눈치보고 식당업주들도 눈치보고 이렇게 어려울 때가 있었나요.
 
논산에서착한가격에경양식을먹을수있는반월소바 4
 
저는 돈카스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충남넷에서 메밀소바가 나오기도 했는데, 다음에는 메밀소바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논산에서착한가격에경양식을먹을수있는반월소바 5
 
한국에서는 아직까지는 유럽같이 식당이 모두 문을 닫는 경우까지 가지 않은 것을 다행스럽게 생각해야 할 듯합니다. 
 
논산에서착한가격에경양식을먹을수있는반월소바 6
 
3번째의 확산세가 다시 수그러들었으면 하는 바람이 드는 시간입니다. 연말이지만 사람이 모이는 것을 자제해야 할 때입니다. 
 
논산에서착한가격에경양식을먹을수있는반월소바 7
 
돈까스 가격도 착하지만 양이 상당한 편입니다. 요즘에는 냉면 한 그릇도 10,000원을 넘는 곳도 적지가 않습니다. 수입은 똑같은데 물가는 올라가네요.
  
논산에서착한가격에경양식을먹을수있는반월소바 8
 
수제로 만든 돈가스에 밥 약간과 전채요리, 과일이 한 플레이트에 나오는 형식을 경양식이라고 부릅니다.
 
논산에서착한가격에경양식을먹을수있는반월소바 9
 
이제는 혼자 식사를 하는 것이 일상이 될 만큼 코로나19에 익숙해져가고 있습니다. 밥을 먹을 때는 밥만 먹고 쉴 때는 혼자 쉬고 실내에서는 거리두기가 필요하며 이제 얼마 남지 않은 12월을 잘 보내야겠습니다. 
 

초지일관님의 다른 기사 보기

[초지일관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