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코스모스의 계절, 코스모스 정류장에서 감성사진을

2019.10.15(화) 08:43:49 | 킴보 (이메일주소:kimvo97@naver.com
               	kimvo97@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의계절코스모스정류장에서감성사진을 1
 
가을의 전령사 코스모스가 피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한들한들 바람에 흔들리는 코스모스와 황금들판이 펼쳐지는 계절이 되면 진짜 가을이 왔구나 싶은 생각이 저절로 듭니다. 그런데 올해는 코스모스가 필 무렵 태풍이 잦아 코스모스대가 눕거나 쓰러지는 바람에 제대로 만개한 코스모스를 보기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어제 청양을 지나다 아름다운 코스모스를 만났습니다.
 
코스모스의계절코스모스정류장에서감성사진을 2
 
청양에서 보령 청라면으로 가는 국도변 버스정류장 주변으로 코스모스가 양옆으로 아름답게 피었습니다. 요즘 시골마을 버스정류장 주변이 감성사진 촬영의 주 명소가 되고 있는데 거기에 코스모스까지 피었으니 차를 안 세울 이유가 없겠죠?
 
코스모스의계절코스모스정류장에서감성사진을 3
 
이곳은 바로 충청남도 청양군 화성면 구재리에 있는 버스정류장입니다. 제주도의 한 버스정류장은 인기 아이돌이 뮤직비디오를 찍어 유명해졌다고 하던데, 이곳은 그곳만큼의 유명세는 없지만 아름다운 풍경으로 저만의 유명 코스모스 정류장이 되었습니다.
 
코스모스의계절코스모스정류장에서감성사진을 4
 
버스정류장 한켠으로 난 창가에 기대어 잠시 가을을 느껴봅니다. 파란 하늘 아래 흔들리는 코스모스를 바라보니 이것이야말로 저에게는 멋진 여행입니다. 그런 풍경을 함께 동행한 여행자와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코스모스의계절코스모스정류장에서감성사진을 5
 
늦은 오후 부서지는 햇살에 코스모스를 담아봅니다. 순광의 빛이 아닌 역광에 코스모스를 담으면 또 이런 매력을 발견할 수도 있답니다.
 
코스모스의계절코스모스정류장에서감성사진을 6
 
오전에 산에 갈 때 하늘이 흐려 아쉬웠는데 오후에 이런 파란 하늘과 코스모스를 만나게 되었네요.
 
코스모스의계절코스모스정류장에서감성사진을 7
 
사진을 한창 찍고 있으니 버스를 기다리는 지역분들이 오셨습니다. 그분들도 버스를 기다리면서 휴대폰을 꺼내서 연신 사진을 찍고 계십니다. 멀리 찾아가지 않아도 이렇게 버스를 기다리면서 꽃을 볼 수 있으니 더없이 좋은 듯합니다. 
 
코스모스의계절코스모스정류장에서감성사진을 8
  
같이 갔던 지인도 꽃을 보고 신이 났습니다. 며칠 전 꽃으로 유명하다는 곳을 다녀왔는데 코스모스가 모두 쓰러져 있어 실망했었더랬죠. 지인은 올해 최고의 코스모스를 만났다고 합니다. 저 역시도 다른 지역 유명 코스모스 명소를 모두 다녀왔는데, 이곳이 최고의 코스모스였답니다. 
 
코스모스의계절코스모스정류장에서감성사진을 9
 
버스를 기다리는 분들에게는 더없이 행복한 시간이 되어줄 코스모스 정류장!! 이곳이 바로 진정 감성사진 맛집이네요. 여러분의 감성사진 맛집은 어디인가요?
 

킴보님의 다른 기사 보기

[킴보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