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머드축제를 즐길 수 있는 보령의 매력

2018.07.07(토) 08:39:25 | 맛난음식 (이메일주소:linecplan@naver.com
               	linecplan@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제 보령 머드축제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축제를 준비하는 사람이나 축제를 즐기는 사람도 모두 주인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보령 머드축제가 인기가 많습니다.  

머드축제를즐길수있는보령의매력 1

서해바다를 가장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대천해수욕장입니다. 대천해수욕장은 서울 및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좋아 매년 여름에는 사람들을 구경하는 것 만으로도 재미가 있습니다. 

머드축제를즐길수있는보령의매력 2

해수욕장 바로 옆에는 보령머드박물관이 있습니다. 보령 머드축제의 또 다른 주인공인  각종 머드와 관련된 상품을 이어주는 보령 머드 캐릭터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보령 머드축제에 오면 다양한 컬러의 머드를 몸에 바르고 즐기는 색다른 체험뿐만이 아니라 셀프 머드 마시지, 머드 몹신이나 난장을 즐거운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머드축제를즐길수있는보령의매력 3

머드 축제만 보실 것은 아니시죠. 대천해수욕장에서 조금만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성주산이 나오는데요. 성주산은 짬뽕으로 유명한 곳도 있고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자연이 수려한 곳도 있습니다. 

머드축제를즐길수있는보령의매력 4

축제를 즐기는 사람이 있다면 축제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보령시 관계자를 비롯하여 조직위원장과 관리자들도 있지만 보이지도 않는 곳에서 축제를 즐기려고 찾아오는 사람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이 있다.

머드축제를즐길수있는보령의매력 5

비가 오는 날이었지만 얼마 남지 않은 축제를 준비하기 위해 쏟아지는 비를 맞아가면서도 준비를 하고 계신 분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비가 쏟아지는 가운데 매표소로 사용될 공간에 작업을 하고 있으시네요.

머드축제를즐길수있는보령의매력 6

제가 작년에 갔을때 찍었던 머드축제장의 모습입니다. 국내에서 열리는 축제 중에 가장 외국인이 많이 찾아오는 축제가 2018 머드축제라고 생각될 만큼 많은 외국인을 만날 수 있는 축제입니다.

머드축제를즐길수있는보령의매력 7

저도 저속에 들어가 있었습니다. 이 순간을 열정적으로 보낼 수 있는 이 머드축제의 모습들은 작년의 머드축제장에서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승부 감을 느끼게 하는 공간과 난장 같은 유희,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말 그대로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서해안 최고의 피서지 대천해수욕장에서 바르고 던져도 아무도 뭐라고 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머드축제를즐길수있는보령의매력 8

비가 그치고 벌써 보령 대천해수욕장의 저녁이 찾아왔습니다. 이곳은 머드축제가 열리는 반대편에 있는 시민광장입니다. 13일에 열리기 시작하는 머드축제에 다시 와서 그 모습을 담아봐야겠습니다. 다들 즐기러 오시겠죠. 


2018 보령 머드축제 기간 : 2018.07.13(금) ~ 2018.07.22(일)
장소 :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및 시내 일원
요금[일반존] - 성인(20세~64세) : 월~목 12,000원, 금~일 14,000원- 청소년(11세~19세) : 월~목 10,000원, 금~일 12,000원



 

 

맛난음식님의 다른 기사 보기

[맛난음식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