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공주의 야외에서 북캠프 캠핑 어때요

2018.06.21(목) 19:21:33 | 세상살이 (이메일주소:oculture@naver.com
               	oculture@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공주의 한 폐교였던 공간이 멋진 캠핑장으로 변신한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인문학 강의도 열리고 주요 명사도 초대해 다양한 컨텐츠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시설좋은 글램핑을 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공주의야외에서북캠프캠핑어때요 1

캠핑을 좋아해 전국 여러곳을 가보는데요. 이렇게 책을 컨셉으로 만든 캠핑장은 처음입니다. 공주 북캠프 캠핑장은 책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공주의야외에서북캠프캠핑어때요 2

글램핑은 말그대로 글래머러스한 캠핑으로 여유있는 캠핑을 말하는 것입니다. 캠핑을 하려면 조금 불편하지만 모든 것이 다 갖춘 글램핑장은 불편함이 적어 좋습니다. 팬션보다는 조금 더 야외를 즐기고 싶고 캠핑보다는 조금은 더 편리한 것이 글램핑입니다.   .

공주의야외에서북캠프캠핑어때요 3

글램핑 시설 안은 침대, 에어컨, 쇼파 그리고 TV까지 갖추어져 있습니다. 샤워시설과 화장실까지 있습니다.   화장실과 세면대가 각각의 글램핑 시설마다 갖추어져 있습니다. 가격대는  10만원에서 ~ 20만원대에 하루 묵을 수 있습니다.

공주의야외에서북캠프캠핑어때요 4

여름에는 물을 채워넣고 이렇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시설도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수영장에는 물이 차 있지만 아이들 물놀이터는 주말에만 물을 채워둔다고 합니다.   

공주의야외에서북캠프캠핑어때요 5

어떠세요.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왔는데요. 역사도시이며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공주에서의  캠핑의 여유를 즐겨보는 것이 어떨가요.  

 

세상살이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세상살이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