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한국산림아카데미 최고경영자 75명 배출

9일 제9기 졸업식… 선진 산림국가 건설·임업발전 목표 새출발

2018.03.09(금) 17:27:16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한국산림아카데미최고경영자75명배출 1





한국산림아카데미(원장 안진찬)가 9일 공주시농업기술센터 농업회관에서 제9기 산림최고경영자과정 졸업식을 갖고 수료생 75명에게 졸업증서를 전달했다.

이번 졸업식은 임업인과 귀농귀촌 희망자, 산림관련 공무원 등산림최고경영자과정 교육생 75명과 축하내빈, 가족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에 수료증을 받은 졸업생들은 지난 1년간 공주시농업기술센터, 축령산자연휴양림, 국립산림과학원 등지에서 산림소득 확대를 위한 복합경영 등 산림최고경영자과정을 이수했다.

도는 한국산림아카데미 산림최고경영자과정 수료자와의 인적 네트워크 구축으로 기술 및 정보 교류를 추진, 국내 임산업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 체제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문경주 도 기후환경녹지국장은 이날 축사에서 “한국산림아카데미 산림최고경영자과정에서 얻은 지식과 지혜를 활용해 풍요로운 선진 산림국가로 나아가는데 새로운 활력과 희망을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국내 최고 산림전문가의 육성을 통해 신기술 개발과 산림인재 양성을 목표로 교육을 실시하는 한국산림아카데미 산림최고경영자과정은 올해 졸업생 75명을 포함해 그동안 696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바 있다.



<제공부서>
산림녹지과 산림행정팀
041-635-4502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