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논산서 3월2일 평창패럴림픽 성화 채화

논산문화원에서 성공기원 점화식 및 체험 행사와 함께 열려

2018.02.17(토) 13:37:46 | 논산포커스 (이메일주소:qzwxl@naver.com
               	qzwxl@naver.com)

39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성화가 충남 논산에서 불 밝힙니다.

평창 동계패럴림픽의 시작을 알리고 성공 개최를 염원하는 성화 채화는 논산시를 비롯하여 청도, 제주, 안양, 고창 전국 5개 시군에서 동시에 채화되며, 서울에서 합화 후 39일 개회식장인 평창 올림픽 스타디움에 안착합니다.

평창 동계패럴림픽 논산시 채화 안내장

▲ 평창 동계패럴림픽 논산시 채화 안내장

충남 논산시에서 열리는 평창 동계패럴림픽 성화채화식은 오는 32일 논산문화원에서 오후 430분부터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성화채화, 성공기원 메시지쓰기, 공예체험 등과 함께 열립니다.

 

축하공연은 논산문화원 다목적홀에서 난타 희망두드림, 소프라논 벨라 정, 바리톤 정경, 가수 채환이 출연합니다.

논산문화원 관계자는 평창 동계패럴림픽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성화가 논산시에서 점화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한다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의 안녕과 행복을 소망하고, 지구촌 가족들의 화합과 평화가 가득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는 신체 장애인들의 올림픽경기로써 오는 39~18일까지 10일간 강원도 평창군 일원에서 열리며, 설상 4개 종목 바이애슬론, 크로스컨트리스키, 알파인스키, 스노보드와 빙상 2개 종목 아이스하키, 휠체어컬링 경기가 열립니다.

 

논산포커스님의 다른 기사 보기

[논산포커스님의 SNS]
  • 페이스북 : n1234
  • 트위터 : s1234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