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지역신문뉴스

이어지는 나눔에 온기 가득한 당진

[당진]화력, 보광스틸상조회, 당진호남향우회 기탁 이어져

2018.01.03(수) 14:50:37 | 충남농어민신문 (이메일주소:zkscyshqn@hanmail.net
               	zkscyshqn@hanmail.net)

11

▲  보광스틸상조회 기부


11

▲  당진호남향우회 성금기탁

이어지는나눔에온기가득한당진 1


당진화력, 이웃사랑 결연후원 63개 가정에 겨울용 난방텐트 전달= 방 안에만 있어도 한기가 느껴질 만큼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던 19일, 당진의 대표기업인 한국동서발전(주)당진화력본부(본부장 박상준, 이하‘당진화력’)가 당진시복지재단(이사장 방두석)과 함께‘겨울철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을 주제로 맞춤형 사회공헌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당진화력의 이번 나눔은 예년보다 추운 겨울을 맞아 자사의 이웃사랑 결연후원 대상(이웃)들이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환경(여건)을 조성하고 더불어 다소 위축된 지역의 기부(나눔) 문화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목적으로 계획되어 진행됐다.

특히, 당진화력은 사회문제 해결에 앞장서는 사회적기업의 활성화를 위해 해당 물품(난방텐트)을 구입했으며, 직원들이 직접 이웃사랑 결연후원 가정을 방문하여 이들의 안부를 묻고 난방텐트를 손 수 설치하는 봉사활동을 함께 펼쳐 나눔에 의미를 더했다.

한편, 전달식에 참석한 당진화력 관계자는“난방시설이 잘 갖춰지지 않은 취약계층 가정에 외풍을 막고 따뜻한 온기가 오래 지속되는 효과가 있는 난방텐트가 잘 전달되어 조금이나마 난방비 걱정 없이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천안지사·대성ENG 성금 기탁= 19일 한국주택금융공사 천안지사(지사장 김익수)가 당진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기탁한데 이어 ㈜대성ENG 박현희 대표도 시청을 방문해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보광스틸상조회·당진 호남 향우회, 이웃돕기 성금기탁=지난 26일 보광스틸상조회(회장 최동혁)와 당진 호남 향우회(회장 노병진)은 당진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이웃돕금을 각각 150만 원과 100만 원을 기탁했다.

 

????

 

 

 

충남농어민신문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남농어민신문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