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야경이 멋진 부여 궁남지의 국화

2017.11.06(월) 12:52:27 | 맛난음식 (이메일주소:linecplan@naver.com
               	linecplan@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야경이멋진부여궁남지의국화 1

부여 궁남지의 여름에는 아름다운 연꽃이 유혹하더니,  가을에는 국화전시전을 열어 아름다운 형형색색의 꽃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지난 일요일인 5일에 종료가 된 국화전시전에서는 농업기술센터와 부여군 국화연구회 회원들이 출품한 다양한 작품들과 전문가로부터 국화재배 기술을 배울 수 있으며 국화차를 무료로 마실 수 있었습니다.

야경이멋진부여궁남지의국화 2

올해로 벌써 14회째를 맞이한 국회전시전을 잘 알렸으면 궁남지의 멋진 야경을 많은 분들이 감상할 수 있었을텐데 아쉬웠습니다.

야경이멋진부여궁남지의국화 3

매년 새로운 모양의 국화를 만들기 위해 연구를 한다고 합니다.
곳곳에 형형색색 노란 국화꽃밭이 펼쳐져 있고, 코끼리 모양의 국화꽃 전시에 위에 올라가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계단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야경이멋진부여궁남지의국화 4

포룡정을 국화꽃의 문을 통해 갈 수 있는 것은 이맘때 뿐입니다. 궁남지는 무왕 35년(634)에 연못을 궁 남쪽에 팠다는 ≪삼국사기≫의 기록을 근거로 궁남지라 부릅니다.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읍 동남리에 있는 백제의 별궁 연못이죠.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인공연못이라는 부여 궁남지의 포룡정이 밤에는 이런 모습이네요.

야경이멋진부여궁남지의국화 5

겨울에 들어선듯  춥네요. 밤에는 코트를 입고 다녀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맛난음식님의 다른 기사 보기

[맛난음식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