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전쟁 등 사회 문제 인테리어로 표현

충남도립대 인테리어패션디자인과 19회 졸업작품전시회 개최

2017.10.19(목) 16:59:09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충남도립대 인테리어패션디자인과 졸업작품 전시회

▲ 충남도립대 인테리어패션디자인과 졸업작품 전시회가 20일까지 청양 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열린다.



충남도립대 인테리어패션디자인과(학과장 양초산)의 ‘제19회 졸업작품 전시회’가 오는 20일까지 청양 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열린다.

‘오로라홀릭박스’를 주제로 지난 18일부터 열린 이번 전시회에는 인테리어패션디자인과 2학년 재학생 40여명이 참여했다.

전시회에서 학생들은 그동안 학교에서 배워 온 지식을 바탕으로 인테리어 작품 18점, 패션 작품 9점 등 총 27개 작품을 선보였다.

전시 작품 중에서는 고령화와 전쟁, 저출산 등 사회적 문제를 건축모형으로 풀어가는 작품 등도 있어 사회문제에 대한 학생들의 시각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8일 전시회 개막식에는 허재영 총장을 비롯 학부모, 학생 등 120여명이 참석해 졸업은 앞둔 학생들의 발전과 가능성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허재영 총장은 “오로라처럼 여러 가지 작품들이 하나로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며 “전문가로서 열정과 자부심을 가지고 사회에 나아가 새로운 발전과 성장을 열어 나아가는 충남도립대 학생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어 신화영 졸업작품 지도교수는 “새로운 사고와 다양한 표현법으로 구성해, 관람하는 사람의 마음에 잔잔한 감동을 남기고자 전시를 기획했다”며 “학생들의 상상력이 건축모형, 의상디자인을 통해 작품이 되는 과정을 지도하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제공부서>
충남도립대 기획교무처
041-635-6634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