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안희정 지사,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현장 점검

중반으로 접어든 7일 행사장 찾아 ‘연휴 반납’ 자원봉사자 등 격려

2017.10.09(월) 20:06:52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7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관람객들에게 차를 나눠주고 있다.

▲ 7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관람객들에게 차를 나눠주고 있다.



‘2017 금산세계인삼엑스포’가 중반으로 접어든 가운데,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7일 인삼엑스포 현장을 방문했다.

행사 운영 상황을 점검하고 자원봉사자 등 관계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날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찾은 안 지사는 먼저 조직위원회에서 박동철 금산군수, 도의회 김복만·김석곤 의원 등과 함께 종합상황을 보고 받았다.

이 자리에서 안 지사는 “연휴도 반납한 조직위 직원과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고생 덕분에 인삼엑스포를 다녀간 많은 분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안 지사는 이어 관람객 현황과 행사장 내 식당 음식 품질 및 가격, 관람객 안전 대책 등을 살폈다.

또 인삼 판매 현황을 물으며 “부행사장에서 인삼 판매가 더 늘어날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 써 달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금산 주민에 대한 배려가 더 필요하다는 박 군수의 요청에 대해서는 ‘군민의 날’ 개최 등을 검토해 줄 것을 조직위에 당부했다.

종합상황을 보고받은 후 자원봉사자들과 가진 오찬간담회에서는 “금산세계인삼엑스포는 금산 지역 각 단체들의 열렬한 사랑과 응원으로 진행되고 있다”라며 “함께 힘을 모아 준 여러분들에게 감사 말씀 올린다”고 말했다.

간담회 이후 안 지사는 방송실, 환경미화원과 도우미 대기실, 약국, 종합안내소 등 행사장 내 자원봉사자들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격려하고, 관람객 손을 맞잡고 환영의 뜻을 전했다.

안 지사는 특히 방송실에서 장내 방송을 통해 엑스포 관람객과 자원봉사자를 비롯한 금산 군민들에 대한 환영과 감사의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지난달 22일 막을 올린 금산세계인삼엑스포는 ‘생명의 뿌리 인삼’을 주제로 오는 23일까지 32일 동안 펼쳐진다.

7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행사장을 살피고 있다.

▲ 7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행사장을 살피고 있다.


7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조직위원회에서 운영 상황을 보고 받고 있다.

▲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조직위원회에서 운영 상황을 보고 받고 있다.


7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종합상황을 보고받으며 박동철 금산군수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종합상황을 보고받으며 박동철 금산군수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7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오찬간담회에서 자원봉사자의 의견을 듣고 있다.

▲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오찬간담회에서 자원봉사자의 의견을 듣고 있다.


7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오찬간담회에서 자원봉사자의 의견을 듣고 있다.

▲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오찬간담회에서 자원봉사자의 의견을 듣고 있다.


7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인삼엑스포 환경미화원 대기실을 찾아 대화를 나누고 있다.

▲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인삼엑스포 환경미화원 대기실을 찾아 대화를 나누고 있다.


7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관람객과 활짝 웃고 있다.

▲ 안희정 도지사가 관람객과 활짝 웃고 있다.


7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자원봉사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안희정 도지사가 자원봉사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7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어린 아이와 손을 맞대고 있다.

▲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어린 아이와 손을 맞대고 있다.











제공부서
금산세계인삼엑스포 조직위원회
041-750-0721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