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가정의 달에 가면 좋은 계룡산 자연사박물관

2017.05.08(월) 14:12:35 | 맛난음식 (이메일주소:linecplan@naver.com
               	linecplan@naver.com)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1년 12달 중에 가족이 가장 많이 보내는 시간이 있는 달은 언제일까요.
제가 생각할 때는 5월이지 싶은데요. 그렇지만 어디를 갈까 고민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계룡산 자락에 있는 자연사 박물관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가정의달에가면좋은계룡산자연사박물관 1

계룡산 자연사 박물관이 동학사 가는 길의 안쪽에 있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도 적지 않더라구요. 동학사로 가는 길목에 자연사박물관 이정표가 있으니  따라 들어오시면 됩니다. 

문화가 있는 날에는 공주의 향기를 맡을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그리고 우리모두 고생물학자 컨셉의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토요일 오후 행사로 상시모집하니 문의해보세요.  

가정의달에가면좋은계룡산자연사박물관 2

가정의달에가면좋은계룡산자연사박물관 3

지금 계룡산 자연사 박물관에서는 2016년 대한민국 환경사랑공모전 수상작들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자전거가 달리면 지구가 숨을 쉰다고 하네요. 그리고 도시에 살면 별자리를 보기가 참 힘든데요. 하늘이 맑아져서 별자리를 많이 볼 수 있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가정의달에가면좋은계룡산자연사박물관 4

2층과 3층에는 다양한 화석이나 동물의 흔적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1층에도 옛날 생물들의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5월도 20여일 정도 남았습니다.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계룡산 자연사 박물관은 어떤가요. 

가정의달에가면좋은계룡산자연사박물관 5

 

 

맛난음식님의 다른 기사 보기

[맛난음식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