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도정뉴스

전국장애인체전에서 ‘종합 3위 달성’ 목표

충남선수단, 개막 나흘 앞둔 17일 결단식 갖고 필승 다짐

2016.10.17(월) 16:25:19 | 충청남도 (이메일주소:chungnamdo@korea.kr
               	chungnamdo@korea.kr)

체전 개막을 앞두고 17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충남 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했다.

▲ 전국장애인체전 개막을 나흘 앞두고 도청 대회의실에서 충남 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했다.



제3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막이 나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충남선수단이 종합 3위 목표 달성을 다짐하고 나섰다.
 
도는 17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전국장애인체전 출전 선수 및 임원, 허승욱 도 정무부지사와 윤석우 도의회 의장 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전국장애인체전 충청남도 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했다.
 
이날 결단식은 아산시각장애인협회 ‘무지개 사물단’의 사물놀이 등 식전행사에 이어, 참가 보고와 단기 수여, 식사 및 격려사, 선수대표 선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허승욱 부지사는 “함께 힘을 모아 이번 전국장애인체전을 ‘재미있는 체전’으로 만들어 나아가자”며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도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오는 21일 오후 6시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리는 전국장애인체전은 25일까지 5일 동안 도내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국장애인체전에는 790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해 골볼과 농구, 댄스스포츠, 보치아 등 26개 종목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한다.
 
충남에서는 지난해보다 100명 가까이 많은 602명의 선수와 임원이 25개 종목에 출사표를 던져 종합 3위를 달성한다는 목표다.


전국장애인체전 충남선수단 결단식.

▲ 전국장애인체전 충남선수단 결단식.



제공부서
체육진흥과 체육지원팀
041-635-3865
   

 

 

충청남도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청남도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