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사는이야기

보령 홍보는 우리가 책임져요

SNS 홍보요원 위촉식과 관광투어

2016.07.20(수) 23:20:48 | 기적 (이메일주소:ansun3066@hanmail.net
               	ansun3066@hanmail.net)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보령시는 지난 14일 보령문화의전당에서  제2기 SNS 홍보요원( 36명) 위촉식을 가졌습니다.  위촉식에는 김동일 보령시장과 SNS 홍보요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 및 홍보요원증 수여로 진행되었습니다.
 
보령홍보는우리가책임져요 1

김동일 보령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홍보요원 위촉식을 하니 맘이 든든하고 기쁘다며  관광객의 마음을 살 수 있는 최고의 글로벌 해양관광도시의 대표 홍보대사가 되어 달라고 다시금 당부했습니다.

보령홍보는우리가책임져요 2

지난해 12월 선발한 제1기 SNS 홍보요원 39명과 함께 이번 제2기 홍보요원 36명 등 75명이 되었네요!  이번 위촉식의 하일라이트는 보령 주요관광지 투어입니다.  

바로 다음날이 보령머드축제날이어서 머드티를 단체복으로 입은 모습이 대견하죠?
대천해수욕장, 남포면 죽도의 상화원, 무창포해수욕장, 청라면의 냉풍욕장을 둘러 보았습니다.  이번 관광투어로 보령의 관광지를 구석구석 알게 되어 홍보요원 활동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보령의 숨은 자랑거리도 발굴하는  sns홍보요원이 되고 싶습니다.

모두 유명한 관광지지만 특히 상화원과 3억 여원을 들여 리모델링한 냉풍욕장이 마음을 사로 잡는 군요.  관광객 여러분께 전부 다 추천해 드리고 싶은 아름다운 휴식처 입니다.


보령시와 충청남도의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
 
 


 

기적님의 다른 기사 보기

[기적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