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문화·역사

클래식 선율 가을밤 물들이다

30일 궁남지 서문주차장서 파크콘서트 진행

2015.10.27(화) 13:14:45 | 부여군청 (이메일주소:buyeogun@daum.net
               	buyeogun@daum.net)

다양한 음악의 선율과 함께 가을밤을 물들일 ‘부여군민을 위한 가을 파크콘서트’가 오는 30일(금) 오후 7시30분 부여 궁남지 서문주차장에서 열린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부여군이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는 “전액 국비지원공모사업”으로 역사·문화의 고장이자 전통이 살아 숨 쉬는 부여의 군민들에게 색다른 문화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공연은 ‘웨스턴심포니오케스트라’의 화려한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메조소프라노 최승연, 테너 강무림 등 정상급 성악가들이 출연하여 오페라 ‘카르멘’ 중 ‘하바네라’와 우리 가곡인 ‘목련화, 보리밭’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한다.
 
특히 부여가 낳은 세계적인 두 명의 아티스트인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초청전시를 하고 있는 수묵화가 박상설과 국악 엔터테이너 권태경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SPACE 2105’ 공연도 펼쳐지고, 4대의 피아노가 들려주는 아름다운 하모니로 유명한 ‘앙상블 클라비어’의 무대로 수준 높은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러한 다양한 클래식 공연 외에도 트로트 가수 태진아,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의 바비킴, 인기 걸그룹 시크릿 등이 출연해 특별한 무대를 연출할 계획이다.
 
부여군 관계자는 “이번 파크콘서트는 모든 세대를 불문하고 관람객들에게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가을밤의 추억을 만들어 주는 공연이 될 것“이라며 “많은 주민들이 찾아와 다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처럼 부여 파크콘서트는 아름다운 클래식의 향연과 화려한 출연진으로 관람객을 맞이할 것이다.
 
 

부여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부여군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