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교육사회

검정고시 시험장소 공고

내달 5일 천안성성중 등 5개 고사장서 동시 시행

2015.07.21(화) 10:52:38 | 충남교육청 (이메일주소:gbs@cne.go.kr
               	gbs@cne.go.kr)

충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2015년도 제2회 초졸·중졸·고졸 검정고시를 다음달 5일 천안성성중학교, 천안불당중학교, 공주교도소, 치료감호소, 천안교도소 등 5개 고사장에서 동시 시행한다고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이번 충남지역 검정고시 지원자는 올해 1회 시험보다 163명이 감소한 1474명으로 초졸 59명, 중졸 244명, 고졸 1,171명이 검정고시에 응시할 예정이다.

충남교육청은 교정기관을 제외한 일반학교 시험장을 대중교통 여건, 학교 규모 등 제반 사항을 고려해 천안지역 학교를 고사장으로 지정했다고 밝혔다.

응시자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청소년증 등), 수험표, 컴퓨터용 싸인펜, 등을 지참하고 시험 당일 오전 8시 40분까지 지정된 고사실 입실을 마쳐야 한다. 2교시 이후부터는 시험 시작 10분 전까지 입실해야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다.

충남교육청 관계자는 “도교육청 홈페이지에서 수험번호별 고사장소와 응시자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 줄 것”과 “당일 응시생이 많은 관계로 고사장 주변 교통 혼잡이 예상돼 대중교통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합격자 발표는 8월 25일(화) 충남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이다.
 
 

충남교육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충남교육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