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여행

신년맞이 부부사랑 추억여행 어떠세요?

허니문 디너파티, 온천욕, 주요 관광지 관람 등 부부만을 위한 프로그램 운영

2012.12.21(금) 15:48:23 | 아산시청 (이메일주소:modolee@hanmail.net
               	modolee@hanmail.net)

아산시가 올해 12월 31일부터 신년맞이 부부여행 ‘아산리마인드허니문2012(이하 리마인드허니문)’을 운영한다.
 
리마인드허니문은 지난 2010년 처음 기획된 ‘테마투어’ 프로그램으로 7-80년대 국내 신혼부부들의 허니문 여행지로 큰 인기를 누렸던 아산·온양온천의 명성을 되살리고 황혼의 부부들에게 신혼의 낭만을 다시금 선물하는 아산의 대표 브랜드 여행상품이다.
 
첫 해에는 온양온천으로 신혼여행을 왔던 어르신들의 사연공모를 통해 60쌍의 커플을 선정, 시범 운영했으며 2011년부터는 아산시 여행상품으로 본격 개발해 부부들에게 색다른 추억여행으로 꾸준히 운영해오고 있다.
 
올해 ‘리마인드허니문’은 시기를 연말, 연초에 맞추어 ‘신년맞이 부부여행’을 테마로 운영한다. 여행 가격은 9만9천원으로 관광지 투어, 특급호텔 투숙, 허니문파티, 부부특강 등을 포함한 금액이다. 12월 31일 토요일을 첫 시작으로 2013년 1월 5일, 12일, 19일, 26일까지 1박 2일 코스로 총 5회 운영된다.
 
여행의 첫 코스는 살아있는 박물관이라 불리는 ‘외암리민속마을’이다. 이름 그대로 옛 전통마을의 모습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마을을 거닐며 마치 과거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반면 다음 코스인 ‘세계 꽃 식물원’에서는 각국의 다양한 꽃을 관람할 수 있으며 세계 꽃 식물원에서만 즐길 수 있는 ‘꽃 비빔밥’ 식사와 ‘꽃손수건 만들기’ 체험이 제공되어 이색적이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후엔 바로 근처에 위치한 파라다이스도고에서 뜨끈한 온천욕과 체질검진으로 지친 몸을 풀어주면 부부들의 애정을 돈독히 할 수 있는 ‘허니문 디너파티’가 참가자들을 기다린다.
 
저녁만찬 이후 각 커플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듣는 DJ 추억의 리퀘스트 프로그램과 라이브 리마인드 허니문 콘서트로 즐거운 파티의 분위기를 조성한다. 다음은 부부간의 평생의 사랑을 약속하는 사랑의 서약식과 아산명주인 탕정포도와인으로 ‘사랑의 건배’를 마지막으로 ‘허니문 디너파티’ 애틋한 시간과 하루의 여정이 마무리된다.
 
둘째 날 떡국 조찬 이후에는 리마인드허니문의 홍보대사이자 새박사로 유명한 윤무부 박사의 리마인드허니문 특강이 진행된다. 부부들만의 대화법, 부부들의 신혼이야기 등 참가자들이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마지막은 아산을 대표하는 전통시장인 온양온천시장으로 이동해 무료 족욕분수 ‘건강의 샘’에서 기념 포토 촬영 후 개별중식이 포함된 자유시간을 보내면 1박 2일의 투어가 모두 마무리된다.
 
이 시간에는 온양온천시장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아산사랑상품권’이 제공되며 새해를 맞아 특별 추가된 ‘신년 토정비결’ 코스를 원하는 참가자는 2013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다.
 
리마인드허니문은 매회 선착순 80명(40쌍)을 신청 받아 운영하며 여행신청 및 문의는 여행스케치(02-701-2506)로 연락하면 된다.
 
‘아산리마인드허니문2012’는 지난 11월 아산시, 온양온천시장, ㈜쥬스컴퍼니, 아산시내 관광지(외암민속마을, 세계꽃식물원, 온양제일호텔, 파라다이스스파도고), 관련여행사 담당자들이 모여 협의체를 구성한 바 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 협의체를 중심으로 ‘리마인드허니문’을 지속적으로 홍보·운영해 아산시 관광브랜드 상품으로 정착시키고 나아가 아산을 충남 대표 여행지로 발전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산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아산시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