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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사회

인터넷 민원창구 '하나로'

국민신문고, 질의응답 등 산재한 민원 통합 운영

2011.11.14(월) | 관리자 (이메일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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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교육청(교육감 김종성)은 교육관련 민원을 쉽고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인터넷 민원창구를 일원화해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인터넷 활용이 일반화되면서 민원인들은 접근하기 쉬운 민원창구를 필요로 함에 따라 도교육청은 부서별로 운영 중인 '질의응답' 및 '각종 신고센터'를 국민신문고와 연계, 하나의 창구로 일원화해 교육관련 질의사항이나 민원을 신청하도록 홈페이지(http://www.cne.go.kr/)를 개편했다.

또한 지역교육지원청까지도 모든 민원을 국민신문고와 연계, 접수·처리상황을 종합 관리해 고객이 만족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도교육청은 인터넷 민원창구 일원화로 교육가족의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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