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교육사회

수험생 편의제공 등 미담사례

2011.11.10(목) | 관리자 (이메일주소:
               	)

천안 서북경찰서 쌍용지구대 근무 경사 조용진 등 2명은 11. 10. 07:30경 쌍용지구대에서부터 고사장인 동남구 삼룡동 천안여고까지 수험생 김○○ 등 2명에게(수험표 미지참, 분실한 수험표, 시험장을 찾지 못해, 시험장 착오, 교통사고 당한, 차량정체) 편의제공 했다. 두정지구대 근무 경사 박흥순 등 2명은 11. 10. 07:30경 두정동 오성초등학교 앞에서부터 고사장인 천안월봉고등학교까지 수험생 장○○ 등 3명에게(수험표 미지참, 분실한 수험표, 시험장을 찾지 못해, 시험장 착오, 교통사고 당한, 차량정체) 편의제공했다.

천안 동남경찰서 경비교통과 교통관리계 근무 경사 손창기는 11. 10. 08:00경 천안박물관 앞 노상에서 수험생 한○○이 차량정체로 인해 입실시간이 임박하다며 도움을 요청하기에 교통싸이카로 고사장까지 후송하여 편의 제공함했다. 경비교통과 교통관리계 근무 경사 손창기는 11. 10. 08:06경 천안박물관 앞 노상에서 수험생 이○○이 차량정체로 인해 입실시간이 임박하다며 도움을 요청하기에 교통싸이카로 고사장까지 후송하여 편의 제공함했다.

경비교통과 교통관리계 근무 경사 이상준은 11. 10. 08:02경 천안 삼룡사거리 앞 노상에서 수험생 전○○이 차량정체로 인해 입실시간이 임박하다며 도움을 요청하기에 교통순찰차량으로 고사장까지 후송하여 편의제공했다. 원성파출소 근무 경사 이종화는 수능 전날인 11. 09. 19:30경 전 팀에서 인계받은 분실수험표(수험생 정○○가 분실)를 경찰전산망을 활용 조회하여 수험생의 주소지로 찾아가 수험생 정○○(010-20○○-36○○) 및 그 가족에게 수험표를 신속히 전달하여 편의 제공했다.

아산경찰서 온양지구대 근무 경사 김근철은 11. 10. 07:00경 좌부동 초원@ 앞 노상에서 수험생 2명이, 버스가 오지 않는다며 고사장까지 데려달라고 요청을 하여, 고사장까지 교통편의 제공했다. 탕정파출소에 근무하는 경사 임병용은 충남외고 수험생을 태운 버스 5대를 탕정면소재 충남외고에서부터 박물관 4거리까지 안전하게 에스코트하여 각 고사장으로 무사히 도착시켰다. 온천지구대에 근무 경사 황선철, 경사 김도훈은 11. 10. 07:20경 아산시 모종통 터미널에서 수험생 1명이, 버스가 오지 않는다며 고사장까지 데려달라고 요청을 하여, 고사장까지 교통편의 제공함했다.

온천지구대에 근무 경사 황선철, 경사 김도훈은 11. 10. 07:35경 아산시 모종통 터미널에서 수험생 2명이, 버스가 오지 않는다며 고사장까지 데려달라고 요청을 하여, 고사장까지 교통편의 제공했다. 교통관리계에 근무 경사 박승선은 11. 10. 07:50경 아산고등학교 고사장에서 수험장을 착각해 당황하고 있는 수험생을 발견, 온양고등학교 고사장까지 순찰차로 입실시간 전까지 교통편의 제공했다.보령경찰서 주포파출소 소속 경사 한현남은 관내 순찰 근무 중 11.10.07:30경 수험생 이○○ 등 2명이 고사장으로 가는 버스를 놓쳐 입실 시간까지 도착할 수 없다는 연락을 받고(파출소로 연락) 주포면 청소면사무소 앞에서부터 대천고등학교까지 순찰차를 이용, 안전하게 수송했다.

주포파출소 소속 순경 임용섭은 관내 순찰 근무 중 11.10.07:40경 수험생 이○○ 등 2명이 고사장으로 가는 버스를 놓쳐 입실 시간까지 도착할 수 없다는 연락을 받고(파출소로 연락) 주포면 보령리 향교 앞에서부터 대천고등학교까지 순찰차를 이용, 안전하게 수송했다.

당진경찰서 교통관리계에 근무하는 경사 박성현은 수험생인 한○○가 시험장소까지 걸어가면 시험을 보지 못할 것을 순찰차를 이용, 시험장소까지 안전하게 태워주어 무사히 시험을 치룰수 있게 교통편의 제공했다. 교통관리계에 근무하는 경장 한성우는 시험시간이 늦어 어쩔줄 몰라하는 수험생 권○○을 신터미널에서 시험장인 호서고등학교 앞 노상까지 순찰차로 태워다 주어 무사히 시험장에 도착시켰다. 중흥파출소 순경 이경호는 수험생 김○○이 신분증을 빠뜨리고 간 것을 아버지가 중흥파출소로 방문해 부탁하여 시험장인 당진고등학교로 가서 수험생에게 전달해주어 시험 응시를 가능하게 했다.

예산경찰서 광시대흥파출소 경위 오정환은 11. 10. 07:20경 광시 버스 정류장에서 근무중 수험생 김○○이 버스가 시간이 되어도 오지 않고 있어 시험 시간이 늦을 것 같다며 도움을 요청하여 순찰차량을 이용 수험장인 예산여자고등학교까지 교통 편의를 제공했다.

연기경찰서 도원지구대근무 금종필은 11. 10. 08:00경 연기군 고려대학교 앞 노상에서 수험생 김○○이 시험장을 찾지 못해 편의제공 했다.
 

관리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관리자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