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2월중 의원간담회 개최

집행부 당면 현안사항 보고 청취

2014.02.13(목) 13:58:37 | 계룡시청 (이메일주소:jinjjajoa@korea.kr
               	jinjjajoa@korea.kr)

계룡시의회(의장 이재운)는 지난 13일 오전 10시 30분 의장실에서 ‘의원 간담회’를 열고 집행부의 당면사항인 ▲가로수 생육환경 개선사업, ▲엄사중앙분리대 공간개선사업, ▲「계룡시 재난현장 통합지휘소 설치·운영 조례」제정, ▲「계룡시 지방공무원 복무조례」일부개정 등에 대하여 해당 부서장으로부터 보고를 받았다.

가로수 생육환경 개선사업에 대하여 김대영 의원은 “시화가 철쭉인데 왜 활용을 안하는지, 시의 상징적인 꽃을 많이 활용하였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제시하였다.

또한 엄사중앙분리대 공간개선사업과 관련하여서는 김학영 의원이 “중앙분리대에 설치된 울타리 자체를 철거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울타리가 있는 상태에서 녹지 조성은 의미 없는 일”이라며 제대로 된 사업을 추진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제시하였다.

김정호 부의장도 “울타리가 있어 황량한 느낌이 드는 것은 사실이다. 꽃나무를 잘 조성하여 현재보다 조화롭게 사업을 추진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이와 함께 김미경 의원도 “화사한 느낌의 철쭉을 잘 활용하였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내었다.

이에 김수현 농림지원과장은 “여러가지 방안을 모색하여 녹지공간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대답하였다.

이 밖에 계룡시 지방공무원 복무 조례 일부개정과 관련, 이재운 의장은 “공무원들의 근무여건을 개선하는 사항인 만큼 제대로 잘 활용되었으면 좋겠다”고 당부하였다.
 

계룡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계룡시청님의 SNS]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