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수익금 기부하는 충남착한가게 캠페인 200호점 돌파

천안 ‘노걸대감자탕&황토가마삽겹’ 식당 현판 전달

2013.08.09(금) 16:05:41 | 천안시청 (이메일주소:hongworld@korea.kr
               	hongworld@korea.kr)

중소자영업자 나눔캠페인 ‘충남 착한가게’가 200호를 돌파했다.
 
천안시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한철)는 9일 천안시 동남구 ‘노걸대 감자탕 & 황토가마삼겹’식당(대표 방명숙)에 충남지역 ‘착한가게 200호’ 현판을 전달했다.
 
200호째 영예의 주인공이 된 방명숙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동참했는데 200번째 주인공이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나눔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날 자이원코다리냉면보쌈(대표 이상철), 약손약국(대표 이명근), 쭈꾸미네(대표 조혜영), 태능장작구이(대표 조영호) 등 5개소가 착한가게에 가입하여 현판과 증서를 전달했다.
 
김수열 사회복지과장은 “충남 사랑의 열매와 착한가게 나눔캠페인을 통해 ‘착한 천안! 행복 천안! 만들기 캠페인’을 전개하여 천안지역 사회복지 기금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착한가게 200호점이 우리 천안지역에 탄생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천안시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013년 연중모금캠페인 일환으로 ‘착한 천안시만들기 착한가게 집중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중소자영업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참여문의는 천안시 복지정책과(041-521-3435),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042-489-8423)로 하면 된다.
 

천안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천안시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