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혼남녀 중매 나선다

미혼남녀 연 맺어주기 행사 개최

2013.05.23(목) 11:46:35 | 예산군청 (이메일주소:hmi929@korea.kr
               	hmi929@korea.kr)

예산군보건소(소장 김형선)는 결혼을 장려하고 성혼 문화의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며만혼과 저출산을 해소하기 위해 오는 6월 15일 예산 관내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미혼남녀 連 맺어 주기’ 행사를 개최한다.
 
예산군이 지난 해 처음 실시된 이번 행사는 관내 출산율 저하와 이에 대한 사회적 문제에 적극 대응하고 이성과의 만남의 장을 마련해 결혼 친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지난 해 실시 결과 총 8쌍의 커플이 탄생하는 등 관내 미혼남녀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신청대상은 예산군내 직장에 종사하는 27세에서 37세까지의 미혼남녀로 남녀 각각 16명씩 총 32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오는 6월 10일까지 예산군 보건소에 방문 및 팩스 전화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면 된다.
 
행사는 6월 15일 오후 3시 30분부터 덕산 스파캐슬에서 시작되며 결혼매칭 전문회사의 진행으로 팀워크 게임, 로테이션 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커플을 선정하게 된다.
 
예산군은 이번 행사의 많은 참여를 위해 현수막, 예산소식지 및 관내 기관 및 기업체에 공문 발송 등을 통해 홍보에 나섰으며 관내 미혼 남녀의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 결혼 및 출산 장려를 위한 이번 행사에 많은 신청을 당부했다.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예산군보건소 저출산대책담당 (041-339-8029)으로 하면 된다.
 

예산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예산군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