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유소년 스포츠교실 창단식 가져

2013.04.29(월) 13:25:30 | 서천군청 (이메일주소:seocheonpr@naver.com
               	seocheonpr@naver.com)

서천군에 유소년 스포츠교실이 창단돼 48명의 축구·족구 꿈나무들이 체계적인 훈련을 받게 됐다.
 
군 생활체육회(회장 김정철)는 지난 27일 문예의전당에서 나소열 서천군수를 비롯한 군 의회 김창규 의장, 군의원 등 관내 관련기관 단체장과 축구·족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소년 스포츠교실 창단식을 가졌다.
 
관내 초등학교 4학년~6학생으로 구성되는 유소년 스포츠교실은 군 생활체육회가 운영하게 되며 전문 체육교육을 전공한 강시운(축구), 엄주혁(족구)씨가 감독을 맡았다.
 
유소년 생활체육 저변확대와 축구·족구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의 하나로 지난달 선수 선발과 준비과정을 거쳐 이날 출범한 유소년 스포츠교실은 매주 2회 서천초(족구)와 서천중(축구)에서 전문코치 2명으로부터 기초체력 훈련을 중심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서천군생활체육회 김정철 회장은 “그동안 어린이를 위한 스포츠 교실이나 클럽이 없어 안타까운 마음에 유소년 스포츠교실을 창단하게 됐다”면서 “엘리트 선수가 아닌 어린이들이 즐거워하고 행복해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스포츠교실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병일 유소년 스포츠교실 후원회장은 어린이들이 축구 및 족구를 통해 육체·정신적으로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을 약속했다.
 

서천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천군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