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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평가 실시

평가와 분석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 방안 마련

2013.03.18(월) 14:24:25 | 공주시청 (이메일주소:hongbo2051@daum.net
               	hongbo2051@daum.net)

공주시가 민원처리와 민원행정 공무원의 친절도 향상을 위해 민원행정 전반에 대한 고객만족도 평가와 분석을 연중 실시한다.
 
시는 평가를 통해 모든 민원사무의 시민 만족도를 평가하고 민원인의 다양한 의견 청취와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 개선 방안을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 시킨다는 방침이다.
 
평가 방법은 민원서비스를 받은 민원인을 대상으로 컨택센터 전문 상담원이 조사·평가함으로서 객관성을 확보하고, 공무원의 친절·공정·신속·청렴도와 민원처리 절차의 질적 수준을 조사하게 된다.
 
시는 평가 결과를 철저하게 분석해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실현 가능한 개선안을 마련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대책을 수립,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민원행정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법과 방안 마련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는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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