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장항고, 스포츠 당구 선수단 출범

2013.03.15(금) 15:56:15 | 서천군청 (이메일주소:seocheonpr@naver.com
               	seocheonpr@naver.com)

서천군에 충남도를 대표하는 고등부 스포츠 당구 선수단이 정식으로 출범해 지역사회에 화제가 되고 있다.
 
장항고등학교(교장 남동석)는 18일 각 종목(3쿠션·포켓·스누커)을 대표하는 선수 4명, 코치 2명, 총감독 1명 등 총 5명으로 구성된 스포츠당구 선수단 출범을 선언하고 공식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발대식을 가진 선수단은 3쿠션에 나재우(고1) 학생, 포켓에 두나영(고2)·송채연(고1) 학생, 스누커에 이관규(고1) 학생 등 각 종목별로 구성됐으며 이들은 오는 4월초에 개최되는 경기도 용인시 백옥쌀배 전국당구대회를 시작으로 금메달 사냥에 나선다.
 
선수단 지도는 총감독에 최동호 체육교사가 지휘봉을 잡았으며 스누커에 현재 스누커 국가대표 한상희 선수, 포켓에 지난해 전국체전 동메달 리스트인 조필현 선수, 3쿠션에 국내 정상급선수 강호규 선수가 각 종목별로 선수를 지도한다.
 
특히 각 선수들의 기량을 높이기 위한 대책으로 종목별 전용당구테이블(국제식 대대·포켓·스누커)을 마련, 종목별 지정된 장소에서 실시하는 등 차별화 전략을 세워 전국제패를 목표로 훈련을 실시한다.
 
이에 대해 남동석 교장은 “충남도를 대표하는 장항고 당구선수단을 위해 도 교육청과 긴밀한 협조로 선수 기량강화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다”며 “당구의 고장 서천을 대표하는 고등부 선수단에게 전국을 제패하는 그날까지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서천군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서천군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