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화면컨트롤메뉴
인쇄하기

시군뉴스

행복보령 푸드마켓 1인 1계좌 갖기 운동 전개

저소득층에 행복한 한끼 선물

2013.03.15(금) 09:54:38 | 보령시청 (이메일주소:voicecolor@korea.kr
               	voicecolor@korea.kr)

보령시(시장 이시우)는 행복보령 푸드마켓의 안정적인 재원확보와 기부식품 제공사업의 원활한 운영기반을 조성해 다함께 잘사는 행복한 보령을 만들기 위해 ‘행복보령 푸드마케 1인 1계좌 갖기 운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1인 1계좌 갖기 운동’은 지난 2010 개점해 저소득층 300여명이 이용하고 있는 푸드마켓의 수혜인원을 확대하고 이용자가 원하는 물품을 공급하기 위해 2011년부터 시작됐다.
 
지난해에는 1670만원을 모금했으며, 올해도 1인 1계좌(1만원)이상 1600만원을 목표로 시 산하 공무원 및 유관기관?단체?기업 및 일반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방침이다.
 
후원금은 저소득층 취약계층의 결식문제를 완하기 위한 식품을 구입해 푸드마켓에 공급하게 되며, 후원금의 수입?사용내역은 보령시 홈페이지에 게재할 계획이다.
 
행복보령 푸드마켓의 후원계좌는 농협 351-0289-6669-03(예금주:사회복지법인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이다.
 
시 관계자는 “지역 취약계층의 복지향상에 공무원 및 기관?단체?기업 임직원이 앞장서 소외된 취약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유도하고 기탁자에게는 나누는 기쁨을, 이용자에게는 내일의 희망과 행복을 주는 만세보령 건설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령시청님의 다른 기사 보기

[보령시청님의 SNS]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echungnam
  • 트위터 : asd
  • 미투 : asd
댓글 작성 폼

댓글작성

충남넷 카카오톡 네이버

* 충청남도 홈페이지 또는 SNS사이트에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불건전 댓글에 대해서 사전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